배터리 구동 자동차 전성기를 가져온 미국 전기차 배당주 관련주 기업 정보

반응형
    반응형

    배터리 구동 자동차 전성기 최고의 전기차 배당주 관련주 기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 회사들의 주식은 생산 증가, 비용 감소, 전반적으로 개선된 재무 지표에도 불구하고 거시경제적 도전에 힘입어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자신들의 차량 라인업에 전기차를 도입할 기회를 잡았으며, 테슬라(TSLA), 루시드 그룹(LCID), 그리고 중국의 제조업체 NIO(NIO)와 같은 EV 중심 제조사들은 전기차의 미래 잠재력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주식 소득 투자자들은 아래 나열된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기업 주식에서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인데요 25년 연속 배당금을 인상한 회사들로 구성된 독점적인 배당 귀족 목록에 속한 기업이기도 합니다.

     

    그럼 전기차 시장에 대한 트렌드를 같이 보면서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배당주에 대한 기업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전기차 시장 개요

    신흥 베트남 전기차 제조업체인 VinFast는 향후 몇 달 내에 SPAC 상장을 통해 회사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거래는 회사에 230억 달러 이상의 자본 가치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베트남에서의 전기차 도입은 올해 13.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지난해 기록된 2.9%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VinFast는 베트남의 모국 외에는 아직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기업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최근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기공식을 가졌으며, 다른 국내 자동차 제조사와 직접 경쟁하기를 희망합니다.

     

    전기차 배터리 배당주 관련주
    글로벌 전기차 시장 전망

     

    전기화의 속도가 가속화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이번 십 년 내에 달성하고자 하는 야심 찬 EV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투자자들은 계속해서 유망한 성장 가능성과 매력적인 배당 수익률을 제공하는 EV 주식의 포트폴리오 비율을 꾸준히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전기차 주식: 제너럴 모터스(GM)

     

    제너럴 모터스(GM)는 여러 고위험 투자 거래와 함께 전기차 라인업을 가속화하며 모든 수단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LG 에너지 솔루션과 함께 미시간주 랜싱과 오리온 타운십에 EV 픽업용 배터리 제조 공장에 7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gm 전기차 배당주 관련주 주식차트
    gm 주식차트

     

    EV 부품에 대한 지출 및 제조 증가 전략의 또 다른 부분은 새로운 V8 엔진과 기타 핵심 EV 부품을 개발하고 제조하기 위해 거의 10억 달러를 투자하는 것입니다.

     

    회사가 향후 몇 년 동안 EV 생산을 늘리고 미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전기차 생산자 및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계획의 일부로 보이는데요 현재 추정에 따르면, GM 주식은 1%의 배당 수익률과 추가적인 5.18의 주가 수익 비율(P/E)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는 향후 몇 년 내에 배터리 구동 차량의 미래 잠재력에 대한 투자를 대폭 늘리면서 EV 자동차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전기차 주식: 폭스바겐(VWAGY)

     

    독일의 다국적 전통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 그룹은 6.14%의 배당 수익률을 활용하고자 하는 가치 투자자들에게 일관된 주식 옵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모든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 분기에 50% 증가한 배송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전체 차량 배송량의 7.4%를 차지합니다.

    폭스바겐 전기차 배당주 관련주 주식 차트
    폭스바겐 주식차트

     

    또한, 매출 성장은 강력하게 유지되었으며, 2023년 상반기에 회사는 유럽과 북미의 새 차량 판매가 호조를 보이는 시장 부문에서 18%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회사는 유럽 시장에서 최고의 EV 공급업체로서의 위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이미 최근 재무 보고서에 따라 배터리 전기차(BEV)의 배달을 68%까지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회사는 올해 165만 대의 배달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배달 시간, 제조 공장의 느린 진행 및 공급망 제약은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잠재적인 역풍이 될 수 있습니다.

     

    전기차 주식: 알버말 코퍼레이션(ALB)

     

    글로벌 화학 제조 회사인 알버말 코퍼레이션(ALB)의 주식은 2022년 11월 기록된 최고점에서 거의 39% 하락하여 거래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높은 이자율, 인플레이션 및 공급망 제약으로 인해 회사는 최근 몇 달 동안 주가가 냉각되면서 주요 리튬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회복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배당주 알버말 주식차트
    알버말 주식차트

     

    최근 2023년 2분기 실적 발표에 따르면, 회사는 전년 대비 60%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같은 기간 조정 순이익이 114%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초기에는 투자자들이 낙관적이지 않았지만, 최근 재무 지표는 전기차 제조 증가에 따라 리튬을 포함한 배터리 구성요소에 대한 수요가 분기 동안 급증함에 따라 회사의 판매량이 급증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주당 수익(EPS)은 $3.46에서 $5.52로 60% 증가했습니다. 조정된 EPS는 거의 두 배, 즉 112% 증가하여 주당 $3.45에서 $7.33으로 상승했습니다.

     

    ALB의 배당 수익률은 0.81%입니다. 알버말에는 긍정적인 전망이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직접 EV의 생산 및 제조에 관여하지 않고, 대신 핵심 구성 요소의 공급업체이기 때문입니다.

     

    ALB는 25년 이상 배당금을 증가시켰으며, 이로 인해 배당 귀족이 되었습니다.

     

    전기차 주식: 넥스트에라 에너지(NEE)

     

    넥스트에라 에너지는 지난 몇 년 동안 지속적인 매출 및 순이익 개선을 보여주며 투자자들의 레이더에 올랐습니다. ALB와 마찬가지로 NEE는 배당 귀족 목록에 있습니다.

     

    최근 2023년 2분기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매출은 41.79%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102.54% 급증했습니다. 이 성과는 분기 대 분기 성장에 기반합니다. 더욱이, 회사는 2023년 2분기 조정된 수익이 주당 $0.88이었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2022년 동기 주당 $0.81과 비교됩니다.

    전기차 배당주 넥스트에라 에너지 주식차트
    넥스트에라에너지 주식차트

     

    전반적으로, 회사는 2023년 1분기 및 2분기 동안 강력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며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장기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넥스트에라 에너지는 배터리 저장의 가장 큰 공급업체 중 하나로 간주되며, 최근에는 EV 공급망에서 모터리스트와 EV 제조사 모두에게 중요한 연결고리가 되었습니다.

     

    현재 NEE 주식은 매력적으로 보이는 2.7%의 강력한 배당 수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NEE 주식의 보유를 고려하는 것이 좋은 시기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기차 및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강력한 투자 지원과 성장을 목격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추가 성장의 상승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 주식: BYD 컴퍼니(BYDDY)

     

    최근 몇 년 동안 유럽 시장에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EV 모델을 도입하려는 선전 기반 전기차 제조업체 BYD 컴퍼니(BYDDY)의 개발을 주시해 온 투자자들은 회사가 최근 취한 조치를 주목했을 것입니다.

     

    최근 발표에서 회사는 7월에 약 262,161대의 새 유닛을 인도했다고 밝혔으며, 이는 전월 대비 3.6% 증가한 것입니다. 최근 생산 수치는 회사에 대한 또 다른 기록이며, BYD는 연속 세 달 동안 생산 증가를 목격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배당주 byd 컴퍼니 주식차트
    byd 주식차트

     

    중국과 미국 간의 지정학적 긴장으로 회사가 미국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어려워졌지만, 국내 시장인 중국과 유럽에서 BYD는 글로벌 EV 제조업체로서 자신을 확립할 더 큰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BYD의 주가는 현재까지 34% 상승했으며 3월에 주가가 약 50.00달러로 떨어진 후 37% 이상 상승했습니다. 7월 말 BYDDY는 71.35달러의 고점에 도달했다가 68.55달러로 하락했습니다.

     

    BYDDY는 연간 배당금을 지급하며, 배당 수익률은 0.4%입니다. 회사의 2022년 1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EPS와 희석 EPS는 모두 0.28%(CNY)로 게시되었습니다.

     

    최근, 회사가 10억 달러 규모의 인도 투자 거래를 철회하기로 결정한 것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었으며, 로이터에 따르면, 회사의 투자 거래가 뉴델리 관계자들에 의해 검토를 받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BYDDY는 위험 노출을 줄이려는 투자자들에게 강력한 배당 주식 선택이 될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에 국제 이름을 추가하려는 투자자들에게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배당관련주 정보 마무리 

     

    배당금을 위한 전기차 주식 구매는 투자자들에게 일부 긍정적인 수익을 계속 제공하지만, 이 분야는 지속적인 위험과 변동성 없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높은 인플레이션과 공급망 제약은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 구성 요소 공급업체 및 제조업체들이 그들의 제품을 증가시키고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노동력 부족은 비용을 증가시키고 생산을 감소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요인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EV의 생산도 포함됩니다.

     

    주요 소비 시장인 미국과 중국 간의 정치적 긴장은 공급업체와 제조업체 사이에 격차를 만들어 중요 구성 요소와 부품의 단기 부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 회사들의 잠재력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제조업체, 재료 공급업체 또는 에너지 솔루션 회사이든, 투자자들은 EV 보유분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함으로써 계속해서 전기차 전성기를 연장하고 이어갈 수가 있다고 보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전기차 배터리 전성기를 통해 성장 추세에 있는 전기차 배당주 관련주 기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