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관점 비즈니스전략

신민아 유튜브 100만뷰 돌파 캐롯 퍼마일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by 아빠의 시선으로 보는 세상 사는 이야기 Super Mom & Daddy 2021. 4. 13.

자동차 보험 들 때마다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자동차 보험을 갱신할 때 왜 퍼마일 자동차 보험으로 갈아타지 않았나 후회가 되어서 얼마나 저렴하게 퍼마일 자동차 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는지 정리를 해 봤습니다.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을 해야겠지만 자동차 보험 신규 갱신을 하실 분들이라면 참고를 하면 좋을 듯합니다.

 

 

출시한 지 1년여 만에 벌서 12만 건 보험 체결을 하면서 캐롯 손해 보험에 대해 잠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서 신민아 유튜브 100만 뷰 돌파를 했다고 할 정도로 보험 유튜브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과 캐롯 퍼마일 기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키워드는 퍼마 일, 후불 자동차 보험, 캐롯 자동차 보험, 캐롯 손해보험, 캐롯 다이렉트, 캐롯 퍼 마일, carrot 보험, 신민아 퍼 마일 유튜브 광고 입니다. 

 

 

신민아 퍼 마일 유튜브 광고가사

 

 

 

신민아 유튜브 100만뷰 돌파 캐롯 퍼 마일 보험 장단점 및 캐롯 보험 기업정보

 

캐롯 자동차 보홈 플랫폼의 장점 

1) 보험료 산정방식 : 한달치를 먼저 내고 다음 달부터 후불제로 내는 방식으로 요즘 시대 고객의 마음을 읽었다고 보입니다.

 

상품의 보험료는 기본료와 주행거리 요금으로 이뤄진 택시와 비슷하다. 1년에 한 번 기본료를 내고 자동차를 얼마나 탔느냐에 따라 매월 보험료를 납부하기 때문이다. 주행거리별 보험료는 연말에 한꺼번에 몰아서 낼 수도 있다. 운행거리는 캐롯 플러그로 불리는 단말기를 통해 집계가 되는 형태로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동차를 적게 탈수록 유리하다.

 

2) 보험료 산정 시스템 특허 출원 : 보험을 가입하면 자동차에 꼽아서 쓸 수 있는 주행거리 측정 도구 시스템 개발 입니다.

중형 승용차 기준으로 연간 5000㎞를 주행하면 연간 30만~40만 원 수준에서 보험료가 결정이 되는 형태이며 1만 5000㎞ 미만을 운행하는 사람에게 가격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캐롯 손해보험의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산출 시스템에 대해 특허를 획득한 상태이며 20년 11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주행거리 측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인공지능(AI)이 운전습관을 점검해 안전운전 상담정보를 알려주는 ‘퍼마일 멤버스’도 개발 중으로 알려지면서 향후 기업의 상장에도 관심이 쏟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3) 기업정보를 보니 지분관계 캐롯 손보는 한화손해보험(지분율 55.10%)과 SK텔레콤(21.36%) 현대차(3.74%) 등이 설립이 되어 있어서 안정적인 기업 재무 정보로 보입니다.

 

4) 캐롯 손해 보험 광모 모델 신민아 유튜브 광고가 100만 뷰를 넘긴 것은 그 인기를 알 수 있습니다.

캐롯 손보, 신규 광고 론칭 하루 만에 100만 뷰 돌파를 했다는 소식도 전해 지고 있는데요, 신민아 씨가 디스코 퀸’으로 변신해 보니 엠의 노래 '바하마 마마'에 맞춰 춤을 추는 광고를 진행 중인데요 캐롯 손해보험은 퍼 마일 자동차보험의 특징을 살려 '바하마 마마'의 가사를 바꿨다고 합니다. 가수 이미쉘 씨가 개사한 노래를 불렀는데요 가사는 이렇습니다.

 

심민아 유튜브 광고 가사는 타나 안타나 탄만큼만 내는 보험 업었잖아 인데요 반복적으로 나오고 신이 난 신민아 씨의 미소를 볼 수가 있는데요 보험 유튜브 광고가 벌써 100만 뷰를 넘겼나는 것은 그 인기를 실감할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신민아 캐롯 자동차 보험 유튜브 광고 보기 

신민아 캐롯 자동차 보험 유튜브 광고

 

5) 토스에서도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토스 앱에서 가입하는 방법이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일단 토스로도 가입 또는 조회를 하는 방법은 온라인 보험 조회하기 화면으로 들어가셔서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눌러서 가능합니다. 

 

 

6) 캐롯 손해 보험의 구매 연령층 정보를 보면 젊은 층의 인기가 많아 다른 것이 장점입니다.

 

마일 자동차보험은 가입 편의성과 보험료 절감 효과를 인정받으면서 20~30대 젊은 고객들은 물론 전 연령층의 선택이 주로 많다고 알려지는데요 연령대별 가입자는 40~50대가 49%, 20~30대 42%, 60대 이상 9% 비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실제로 저도 보험을 산정을 해 보니 주행거리에 따른 가격대 비교 시 10만 원 이상이 저렴한 것을 확인을 했습니다.

 

 

실제로 저도 보험료 산정을 실제로 해봤는데요 거리상으로 실제로 해 봐야겠지만 제가 7천 km는 사용을 하지 않는데요 보험료가 10만 원 이상 더 저렴하게 나와서 왜 이제 나왔나 하는 생각까지도 들기도 합니다.

 

캐롯 자동차 보험 플랫폼의 단점

 

1) 주행거리가 장거리 기준 일 경우는 기존 보험이 더 저렴할 수 있어서 트럭이나 자동차 운전 등으로 사업을 하시는 경우는 거리에 따른 보험료 산정을 해서 반드시 비교를 해야 합니다. 

 

2) 주행 측정을 위해서 측정을 하는 도구 실물을 한번 온라인에서 봤는데요 이 캐롯 플러그 미장착시 퍼마 일특 약(월정 산형)이 해지되어 일시납으로 전환되며 연간 보험료에 해당하는 금액이 등록된 카드로 납입될 수 있다는 계약 사항이 있어서 반드시 장착을 하고 운행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최초 장착 전 미장착기간이 존재하는 경우, 일평균 주행거리가 적용되어 만기 시 정산이 되고 최초 장착 이후 캐롯 플러그가 탈착 된 상태로 운행한 경우, 그 기간 동안 1일 500km를 운행한 것으로 간주되는 주의사항이 있어서 조심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민아 캐롯 모델 

 

이상으로 캐롯 자동차 보험의 장단점, 캐롯 자동차 보험 회사의 정보, 신민아의 캐롯 자동차 보험 유튜브 광고에 대해 알아 보는데요 운전을 할 때는 안전이 제일 중요하고, 운전자의 운전 습관도 정말 중요하고 안정 운행은 필수 이신 것은 아시죠? 저도 운전하다 보면 제 성격이 나오는 경우가 많기는 해서.. 항상 안전 운전하시는 습관 꼭 갖도록 노력을 하고 있는데 모두 들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0